여행/태국 여행

태국 방콕 아속역 근처 가성비 수영장 좋은 조식 맛있는 마이트리아 호텔(MAITRIA HOTEL) 후기

OminO 2024. 5. 15. 06:48
728x90
반응형

마이트리아 호텔(MAITRIA HOTEL)

아속역에서 마이트리아 호텔까지 도보로 10분 정도 걸려요. 

 

 

반응형
728x90

호텔 로비

마이트리아 호텔 로비
마이트리아 호텔 식당
마이트리아 호텔 로비 카운터
마이트리아 호텔 로비에서 본 객실 가는길


마이트리아 호텔은 체크인 로비와 객실 입구가 나뉘어 있어요. 
마이트리아 호텔 입구에서 들어갈 때 왼쪽은 로비이고 오른쪽은 객실로 올라가요. 
그리고 식당이 로비 안쪽에 있어서 조식을 먹을 때 호텔 로비 안쪽에서 먹을 수 있어요. 
일단 눈으로 한번 본 뒤 체크인을 하고 바로 방으로 고고. 

7층에 객실을 받았네요. 
이곳 엘리베이터는 카드 키를 찍어야 층수 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카드 키도 2개 주네요. 
하나는 방에 끼워 놓고 에어컨 빵빵 틀어놓으면 되겠어요.


호텔 룸

마이트리아 호텔 룸1
마이트리아 호텔 룸 2
마이트리아 호텔 룸 3
마이트리아 호텔 룸 4


전체적인 객실 모습이에요. 
룸에 들어오면 바로 주방이 있습니다.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그리고 서랍장을 열면 각종 컵들 그리고 수저 등등이 있어 사용할 수 있어요. 
티브이 아래 공간에 기내용 캐리어 두고 펼칠 수 있어 좋아요.

 

마이트리아 호텔 룸 내부 냉장고

 

마이트리아 호텔 룸 내부 옷장1
마이트리아 호텔 룸 내부 옷장2


냉장고를 열면 안에 오른쪽 사진처럼 물과 음료가 들어 있어요. 
전부 무료이니 다 마셔도 돼요 
물은 계속 채워 주지만 음료는 채워 주지 않아요. 
옷장에는 샤워가운과 안전금고, 슬리퍼, 우산, 다리미가 있어요.

 


욕실

마이트리아 호텔 욕실1
마이트리아 호텔 욕실2
마이트리아 호텔 욕실3
마이트리아 호텔 욕실3
마이트리아 호텔 욕실4


욕실 입구에서 왼쪽이 샤워 부스, 오른쪽은 변기예요. 
그리고 가운데 세면대가 있고요. 
어메니티는 비누, 칫솔, 면도기 그리고 헤어 드라이기는 아래칸 하얀색 주머니 안에 들어있어요. 
샴푸와 보디 클렌져는 고정되어 있네요.


호텔 수영장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1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2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3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4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5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6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 7


마이트리아 호텔 수영장은 9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런데 엘리베이터엔 9층 버튼이 없어요. 8층에 내려서 계단으로 한층 더 올라가야 해요.
수영장 운영 시간은 오전 9시 ~ 오후 9시까지 운영해요. 
수영장 들어가는 입구에 안내 표지와 타월이 있어요. 
수영장 입구 오른쪽으로 피트니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어요. 


호텔 조식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1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2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3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4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5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6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7
마이트리아 호텔 조식8


밥, 볶음밥, 탕수육, 스파게티도 있었고 햄과 베이컨 등

그리고 빵 몇 가지 잼이 있었는데 오렌지 잼, 파인애플 잼도 있네요. 
테이블은 내부와 외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어요. 


마이트리아 호텔에서 3박 4일을 숙박했어요. 
숙박하며 벌레들과 소음, 그리고 냄새는 없었어요. 
수영장은 사진만 찍어 놓고 낮과 저녁 시간 때에 밖을 돌아다니느라 이용하지 못했네요. 
룸은 흡연실 이였어요. 
하지만 내부에서 흡연은 하지 않았네요. 
방 안쪽의 창문을 열고 닫고 할 수 있어요. 
흡연은 호텔 입구 쪽에 흡연장이 따로 있어요. 
흔들의자 있는 곳!!
위치나 가격 면에서 전부 흠잡을 곳이 없네요. 
이상 마이트리아 호텔 이용 후기 마치겠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