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태국 여행

태국 방콕 아속역 근처 가성비 좋고 수영장 좋은 아르테 호텔(Arte Hotel)

OminO 2024. 5. 15. 07:53
728x90
반응형

아르테 호텔(Arte Hotel)

728x90

호텔 가는 길

아속역-아르테 호텔 가는 길


아르테 호텔은 아속 역에서 도보로 약 5분 정도!
로빈슨 백화점과 터미널 21 사이로 이동
웨스턴 그랜드 수쿰빗 호텔도 보이고 쭉 걸어가요
걸어가실 때 로빈슨 백화점 쪽으로 건너서 가는 것을 추천
터미널 21 쪽으로는 인도가 부실ㅠㅠ
그리고 차가 많이 다녀서 위험하니 건너서 인도로 가시는 것을 추천
길로 쭉 오다 보면 아르테 호텔 간판이 작게 보임

반응형

아르테 호텔 입구

아르테 호텔 간판
아르테 호텔 입구
아르테 호텔 주차장


간판에 보이는 화살표 방향대로 왼쪽으로 꺾어서 계속 들어감
쭉 들어가면 가드가 있고 호텔은 다시 왼쪽으로 꺾어서 더 들어가요

아르테 호텔 로비


더운데 고생해서 드디어 호텔에 도착함
3박 4일 아르테 호텔에서 지냄
바로 체크인을 하고 룸은 2층을 받았네요. 
바로 룸으로 올라가요


호텔 룸 상태

2박 3일 동안 아르테 호텔에서 지냈고 조식은 먹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아르테 호텔 룸 내부1
아르테 호텔 룸 내부2
아르테 호텔 룸 내부3
아르테 호텔 룸 내부4
아르테 호텔 룸 내부5


전체적인 룸 사진에요 
나쁘지 않아요 
개인적으로 좋았어요 
붙박이 테이블과 간이 테이블이 있고 
간이 테이블은 술 마실 때 혼자 사용하거나 친구와 둘이 술 마실 때 사용하면 좋아요 
방에서 냄새는 없었고 바선생들(벌레)도 없네요
그리고 아르테 호텔은 넷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어요
드라마를 좋아하는 1인으로 써 참 좋았어요
그 외에 화장실 맞은편으로 붙박이장 문을 열면 샤워 가운, 슬리퍼, 우산과 안전 금고가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유로 물, 음료, 맥주가 들어 있고
커피포트 옆에 무료 물 2병이 있어요
무료 물은 호텔에서 지내는 동안 계속 채워 줍니다요


아르테 호텔 욕실

아르테 호텔 욕실1
아르테 호텔 욕실2
아르테 호텔 욕실3
아르테 호텔 욕실4


아르테 호텔의 샤워 부스, 세면대 그리고 어메니티예요
욕조는 없는 방! 
샤워 부스 쪽에 샴푸와 바디 클렌징은 고정
샤워기 물 수압은 굿 
샤워하며 수압이 낮아지거나 하는 일은 없었네요 
세면대 쪽에 사진처럼 어메니티가 있어요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바디로션 2개, 면도기, 비누, 칫솔, 빗 
헤어 드라이기는 세면대 아래에 있으며 이건 좀 바람이 약해요 
긴 머리라면 말리는데 시간이 꽤 걸리겠어요


호텔 수영장

아르테 호텔 수영장1
아르테 호텔 수영장 2
아르테 호텔 수영장3
아르테 호텔 수영장4
아르테 호텔 수영장5
아르테 호텔 수영장6
아르테 호텔 수영장7


아르테 호텔 수영장은 9층에 있습니다. 루프탑 수영장이고요
생각보다 크기가 있고 깊이도 있어요
물 깊이는 170cm, 150cm으로 나누어 있네요
안쪽에서 타월은 무료로 빌려서 사용할 수 있어요
그리고 수영장 이용 시간은 오전 9시에서부터 오후 9시
수영장에서 본 풍경은 음 그냥 도심 풍경이고요 


아속역, 터미널 21과의 접근성, 수영장 이용 및 만족

3박 4일 아르테 호텔에서 지내면서 만족했어요
개인적으로 다음에 재 방문 의사도 있고요 
제일 좋았던 것은 터미널 21, 아속 역과 아주 가깝다는 것!
저는 BTS, MRT를 주로 이용하기 때문에 아주 만족했어요 
수영장 이용할 때도 사람의 거의 없었고요 
낮에 2번 이용하였고 한 번은 서양 형님과 아들, 두 번째는 서양 커플이 전부
방음이 잘 돼요 생각해 보니 제가 지낼 동안 소음은 듣지 못했네요
제 후기는 완전히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에요 
하지만 싼 가격, 아속 역과 가까운 점을 생각하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