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싱가포르 세금정보 추가하는 방법

OminO 2024. 5. 18. 08:21
728x90
반응형

싱가포르 세금정보 추가하는 방법

세금 정보 추가 알람


[판매 대금 지급의 지연을 방지하고 정확한 금액이 세금으로 원천징수될 수 있도록 가능한 빨리 

싱가포르 세금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라는 알람이 있어요
처음에 저는 [싱가포르]라는 글자를 못봤어요 대충 봐서 그런가
그래서 미국에 세금정보를 먼저 추가 후 싱가포르 세금정보도 추가를 했네요
[세금정보 추가]를 클릭

반응형

 

싱가포르 세금정보 추가


세금 정보 관리에서 싱가포르 카테고리 란에 [세금정보 추가]를 클릭

세금정보 추가 전 주의사항


시작하기 전에 하며 창이 하나 뜨는데 완료하는 데 5~10분 정도 걸린다고 하네요
실제로는 한 1분 걸린거 같아요 너무 간단해서요
그리고 서명이니 서류를 제공하니 하는 말들이 있는데 일단 진행해요
[양식 시작]을 클릭

 

싱가포르 세금정보 선택


싱가포르 세금 정보를 선택이에요
비즈니스 유형은 [개인/개인 사업자] 선택
싱가포르에 고정 사업장이 있는지는 [아니요] 선택
해외 공급자 등록 제도에 따라 싱가포르 상품서비스세를 등록도 [아니요] 선택
고유 법인 번호는 패스
세금 면제 대상인가도 [아니요] 선택
다른 면세 또는 더 낮은 세율이 적용되는 대상인가도 [아니요] 선택
모두 선택을 마치고 [제출]을 클릭

 

싱가포르 세금정보 승인


제출을 완료 하면 싱가포르 세금 정보가 승인되었습니다. 라고 나오네요

세금 정보 승인 메일


세금 정보가 승인되었습니다 하고 메일도 와있어요

미국 싱가포르 세금 정보 승인


이렇게 해서 미국과 싱가포르에 세금 정보가 모드 승인되었네요

728x90
반응형